로맨스 패키지 이하경 108호 직업은
- 실시간이슈
- 2018. 5. 31.
나도 짝을 찾고 싶다!! SBS에서 2011년 부터 2014년 까지 방송되었던 짝! 일반인 미혼남녀들의 영혼의 짝을 찾아가는 단체미팅 프로그램이였던 "짝"이 2018년 새로운 버전인 SBS 로맨스 패키지로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메인 MC가 없었던 지난 프로그램인 짝과는 다르게 로맨스 패키지는 대세 MC 전현무와 배우 임수향의 로맨스 사이드라는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로맨스 패키지에 일반인 출연자들에게 새로운 만남에서 벌어지는 상황들을 함께하며 조언을 해주고 서로의 짝을 찾아 갈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설날특집으로 파일럿 편성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결국 정규편성이 딘 로맨스 패키지는 3박 4일간 연애하고 싶은 남녀들이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호텔에 모여 진행디는 짧고 굵은 내 짝꿍을 찾아보는 단체 소개팅 프로그램 입니다.
출연자들은 이름 대신에 호텔 투숙객 처럼 룸넘버로 지칭되는데요, MC들의 맛깔나는 진행도 재미 있지만 무엇보다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의 정보가 처음부터 공개가 되지 않다보니,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인터넷 검색어에 로맨스 패키지와 관련한 검색어가 등장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배우 이청아를 닮은 외모로 시작때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여자 출연자 108호. 108호와 관련하여 검색어가 많아지고 궁금증이 더해가는 요즘 그녀에 대해 알아보면 로맨스 패키지 이하경으로 알려진 그녀는 1989년새으로 올해 나이 30세 라고 합니다. 처음 등장에서 단정한 긴 생머리와 스타일을 선보이며 동안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108호라 불리는 로맨스 패키지 이하경 은 5월 본격 방송 되면서 상큼한 단발로 돌아왔는데요 발랄함으로 무장하고 통통튀는 매력을 보이며 방송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며 남자 출연자 뿐만 아니라 여자 출연자 들에게도 호감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여자 출연자 108호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 지도보니 로맨스 패키지 이하경 과 관련한 검색어가 매회 방송이 끝나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궁금해 하는 그녀의 직업은 현재 국토교통부 방위사업청 아나운설 재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로맨스 패키지 이하경 직업 전 직장은 기상청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요즘 발랄함으로 로맨스 패키지에서 분위기를 이끌고 있는 여자 출연자 108호 이하경에 관련한 궁금증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더욱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