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졸사 귀여운 앳된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이슈메이커/이대팔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5월 19일자 방송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16회분 미니시리즈로 손예진과 정해인의 명품 캐미를 보여주며 초반부터 많은 누나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던 정해인의 재발견이 되었던 드라마였습니다.

 

 

 

 

 

친구의 남동생과 누나로만 알고 지내던 두 남녀가 만나 나이 차이에서 부터 여러 가지 현실의 벽을 만나며 그려지는 드라마로, 두 주인공이 사랑을 진행해 나가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가슴 졸이기도, 가슴을 떨리게도 하였습니다.

 

 

 

 

 

배우 정해인과 손예진의 대사와 감미로운 올드팝 배경음악 OST도 인기를 끌며, 매회 화재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첫 방송과 동시에 JTBC에서 시청률 상위권에 머물면서 1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세월이 흘러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것 으로 해피엔딩 되었습니다.

 

 

 

 

 

2018년 봄부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답게 두 배우와 관련한 것들이 다시 한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정해인과 손예진의 졸업사진이 얼마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해인 졸사라는 이름으로 연관 검색어까지 등장하며, 정해인의 어릴적 훈남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감동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태생부터 배우였다", "아역배우를 했어도 되었겠다"등 흠잡을 곳 없는 어릴적 모습에 현재 정해인의 바른 이미지 만큼 좋은 댓글로 가득하였습니다.

 

 

 

 

 

정해인 졸사중 가장 반응이 좋은 귀여운 미소가 매력적인 정해인의 중학교 좋업사진 입니다. 아직 청소년의 모습이 가득 담신 통통한 볼을 가진 중학생 정해인의 모습은 배우 정해인의 트레이드마크인 활짝 웃는 미소가 이때 부터 나오기 시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은 수줍은 미소지만 보는 사람도 덩달아 기분좋게 합니다.

 

 

 

 

정해인 뿐만 아니라 실시간에 함께 올라오고 있는 손예진 졸업사진은, 확실안 모태 미녀의 모습이 담김 사진으로 흠 잡을 곳 하나 없음에 네티즌들을 감동 시키고 있습니다. 두 배우 정해인과 손예진의 대사 하나 하나에 이슈를 낳으며 시청률 고공 행진했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아쉽게 지난주 막을 내렸지만, 손예진과 정해인의 캐미는 역대급이라는 시청자들의 반응 입니다.

 

 

 

 

 

 

이번 드라마를 계기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 정해인의 앞으로의 작품 활동과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