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욱 신아라 결별 하트시그널이 이어준 커플
- 실시간이슈
- 2018. 6. 24.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 2가 방송되고 있는 채널A 하트시그널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작년 시즌 1을 통해 추리 예능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방송된 하트시그널은 썸타는 젊은 남녀들의 서로의 짝을 찾아가는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도 함께 설레이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1이 끝난 이후 대중은 커플이 된 이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에 대하여 궁금해 하였는데요, 실제로 사귄다는 소문이 있던 배윤경과 장천 커플이 연인 사이로 밝혀졌고 현재는 헤어진 결별 상태임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다른 커플들의 현재 상태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하는 중 입니다.
하트시그널을 시청했던 시청자들의 또 다른 관심 커플인 강성욱 신아라와 관련된 검색어가 등장하면서 이 두 사람에 대한 연관 검색어가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두 사람이 커플로 연결이 되었다는 소문과 함께 강성욱 신아가 결별 했다는 소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이 두사람에 대해 알아보면 신아라는 2016년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을 찾이하며 화려한 미모로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미모의 인물 입니다. 강성욱은 서울예대에서 연기를 전공 하였고 2015년 뮤지컬 팬텀으로 데뷔 이후 하트시그널에서 인간미 넘치는 잘생긴 오빠로 캐릭터화 되면서 그의 팬층이 두터워졌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에서 마지막까지 서로의 짝이 누가 될지 알수 없는 상황들 속에서 드디어 이루저진 배윤경 장천은 하트시그널이 끝난 이후 이 두사람을 좋아하는 팬들의 지지 속에 실제로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응원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사귄다 안사귄다는 인터넷에서 루머로만 존재하는 중이고, 강성욱 신아라 결별이라는 소식은 아직까지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2가 함참 방송되고 있는 지금 지난 시즌도 인기를 끌면서, 유명했던 커플이였던 강성욱 신아라에 대해 현재 어떻게 지내는지도 관심의 대상입니다.
강성욱은 현재 KBS 인기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중년 배우 박준금의 외아들로 출연하면서 마마보이지만 자기 할 일 잘하는 똑똑한 역할인 차경수역을 연기하면서 다양한 팬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 커플이 된 산아라는 방송일을 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선 알려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트시그널 팬들로 부터 사랑을 받았던 커플 강성욱 신아라 결별관련 해서는 본인들만 알고 있다는 결론으로 정리하겠습니다. 또한 인터뷰에서 방송이 끝나고나서 스케쥴이 다르나 서로 만날 일이 없고 새로운 일을 각자 하다보니 그냥 아는 오빠 동생이다 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