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생베이컨 그냥 먹어도 되나요?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인 강다니엘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인 먹방 때문에 몇일간 실시간 검색어에 강다니엘 생베이컨이 등장하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달 10일 방송된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함께 출연한 장기하, 로꼬와 함께 요리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각자의 요리를 하는 사이에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갑자기 요리 재료로 준비해 두었던 생베이컨을 먹기 시작하며 같이 출연한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실제로 저도 방송을 보면서 생베이컨을 익히지 않고 먹어도 되는지 굉장히 궁금해 지더라구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베이컨은 생으로 먹어도 큰 무리가 없다라고 합니다. 베이컨은 햄과 같이 가공되어 진공포장된 상품으로써 돼지고기를 생으로 먹었을때 생길수 있는 기생충 감염을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물론 강다니엘도 이런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는 듯 하는데요. 베이컨은 가공은 하였지만 완벽하게 살균한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익혀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 일때문에 온라인 상에선 강다니엘 생베이컨이 화제가 되면서 방송에서 생으로 베이컨을 먹는 모습을 보기 불편했다라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개인적인 취향일뿐 남에게 피해준것 없는데 왜 욕을 하냐는 반응등 다양한 팬들의 반응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생베이컨을 먹는다 해도 그게 위험할껀 없다고 하지만 혹시 모를 식중독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절대 생으로 먹지는 말아야 할 듯 하구요 완전히 익혀 드시는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오늘 여기까지 강다니엘 생베이컨 논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