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 대출 기회는 있다

개인회생자 대출 받을수 있습니다

 

 

 

 

경제가 안좋은 수록 저소득층 서민들은 점점 더 힘들어져만 가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기존에 받았던 대출금과 매월 생활하는데 필요한 생활비 카드값을 제때 갚지 못하면서 안타깝게 신용 불량자가 되거나 신용카드 연체자 신세로 전락하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다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신용불량자가 된 국민들을 위해 빚을 낮춰주기 위한 제도인 개인회생이나 파산이라는 절차를 통해 새로운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2월 부터 정부는 채무자의 신청으로 대상자를 접수 하고 있고 삶을 살면서 빚을 10년 넘게 상환하지 못하는 채무자들 전체 11만 7천여명을 대상으로 소액 연체자 특별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시행중 이라고 합니다.

 

 

개인회생 절차를 진행하고 있고 파산을 했을 경우에는 채무자는 빚의 무게를 조금 내려놓을 순 있지만 매월 일정 부분을 빚을 탕감받기 위해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살다 보면 다시 목돈이 필요할 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개인회생중 이라는 이유로 새로는 대출을 받기 정말 어렵게 되는데요, 개인회생자들을 위한 대출은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상품인 개인회생론 상품이 있으며 제 2 금융권의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시 주의하실 점은 개인회생중 이라는 이유만으로 말도 안되는 고금리나 대출을 받기 위한 수수료를 요구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업체는 특히 더 조심하셔야 합니다. 개인회생 대출은 채무자의 현재 소득증빙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소득이 안정적이고 또한 많은 부분이 증빙이 된다면 보다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소득이 낮다고 해서 대출이 안되는 것 은 아니라고 합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신용회복위원회의 개인회생론의 경우에는 채무자가 채무조정을 판결받고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을 하고 있고 또한 3년 이내의 채무를 상환 완료 한 자는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대출이 거절이 되는 경우는 채무자의 소득이 현저하게 낮거나 종합적으로 판단 하였을때 상환능력이 떨어진다고 보여지면 대출이 제한 받게 된다고 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가 아닌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알아본다면 개인회생중 이라는 이유로 심사 과정에서 부결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시중 은행에서는 거의 대출 진행이 어렵고 저축은행이나 제 2금융권 아니면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 대출을 진행 할 때에는 믿을만한 회사 인지 잘 알아보고 대출을 받을 것 을 꼭 명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인회생자 대출은 채무를 변제하고 있는 채무자들을 위한 대출 제도로 정부 기관인 신용회복위원회에서 대출을 해 주고 있습니다. 최고금리는 24%인데요 개인회생자 대출은 기본적으로 금리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24%로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대출을 신청하면 심사 과정에서 개인별 상황에 따라 24% 기본금리에서 조금 더 우대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회생자 대출을 알아보고 계셨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대출 상품을 상담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기 범죄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고 합니다. 꼭 꼼꼼히 알아보고 진행을 하셔야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지 않게 될 것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