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매니저 임송 병아리 매니저의 성장기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면서 덩달아 유명해지고 있는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병아리 매니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이 전지적 작가 시점에 첫 방송이 나가고 그녀의 순수함과 열정 넘치는 사회 초년생의 꾸밈없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잠시를 통해 제 2 전성기를 맞이한 이영자와 그녀의 매니저 송성호에 이은 떠오르는 커플로 대세를 이어가고 있는 박성광 매니저 임송. 무엇보다 박성광의 매니저 임송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는 그녀가 막 사회에 입문한 병아리 매니저라는 점 때문 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을 하게 되는 사회 초년생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충분 하였는데요, 중 장년층에게는 추억을, 사회 초년생들 에게는 나와 같은 마음으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 가면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누구나 힘들었던 사회 초년의 모습은 박성광 매니저 임송 또한 다르지 않았는데요, 매니저로 출근한지 20일이 막 지났을 무렵부터 방송에 소개 되었습니다. 주차도 힘들고 어른을 대하는 것들도 힘들고 무엇보다 지방에서 상경하여 서울 살이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여동생 같고 친구 같은 동질감도 듭니다.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무엇보다 인기를 끄는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그녀의 사회 초년생으로서 모든 것이 힘들 텐데도 긍정적으로 열심히 더 노력하는 모습과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인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 입니다.

 

 

 

 

 

이런 보석같은 매력을 가진 그녀의 모습은 담담 아티스트인 박성광을 위하는 모든 것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이 서툰 그녀는 쉬는 시간에 미리 예정된 장소를 답사하고, 주차를 잘 하기 위해 퇴근 후에도 운전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함께 일하는 박성광도 저런 것 까지 하는지 몰랐다며 송이 매니저의 숨겨진 모습에 감돌을 했고 함께 출연중인 다른 출연자들도 박성광 매니저 임송을 칭찬하였습니다.

 

 

 

 

 

전참시는 연예인과 그들의 매니저가 함께 출연하면서 연예인들의 숨겨진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일반인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화려하기만 한 연예인들이 일반인과 다르지 않은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 줌 으로써 시청자들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리얼 예능으로 이영자에 이은 박성광과 그의 매니저 임송의 전성시대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