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이후 새로운 mc 박혜진 체제로

채널A 프로그램인 외부자들은 2016년 겨울 방영을 시작하여 시사 정치 프로그램으로 지난 1년 6개월간 MC 남희석 체제에서 시청자들의 정치적인 궁금증을 해소 시켜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프로그램의 개편을 통해 큰 변화를 하였습니다. 바로 메인 MC 남희석의 하차 였는데요, 프로그램의 중심을 잘 잡아주며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가 이슈가되면서 어떤 이유에서 하차 하였는지 의문이 있는것이 사실 입니다.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팩트로 전해지는 내용은 없지만 다루는 주제가 정치적인 이슈등 무거운 주제를 다루는 만큼 외부자들 메인 MC인 남희석에게 외압이 들어와서 하차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은연중 정치적 색깔일 비춰온 만큼 반대 세력의 외압이 있었을꺼라는 추측과 민감한 내용을 공론화 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많은 압박이 있었을꺼란 반응이 지배적 입니다. 다만 하차 과정에서 아무런 이유도 없이 하차한것은 조금 아쉽다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외부자들 방송 다시보기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후 새로운 MC는 17년차 MBC 문화방송 아나운서 출신의 박헤진 앵커가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패널 진중권씨는 프로그램 성향에 딱 맞는 MC가 새롭게 들어왔다며 환영의 메시지를 보낸것이 화제가 되었었죠.

 

 

 

 

 

 

정치 사회적 이슈등을 정치 전문가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재해석 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고 있습니다. 조금은 무거울수도 어려울수도 있는 정치이야기를 예능프로그램의 요소를 가미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MC 박혜진 체제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외부자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