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아버지 집 아빠의 꿈이 싫었던 아들

유쾌한 배우 커플 인교진과 소이현의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이 방송되고 나면, 두 사람과 관련된 검색어가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언제나 알콩달콩한 케미를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매회 방송마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재미있게 사는 이 커플에 대한 응원과 함께 시청률도 상승하며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의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하는 부부 입니다.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의 남편으로 시작하여 이제는 배우 인교진 이라는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킨 웃음 많고 장난기 많은 멋있는 인교진이 동상이몽에서 빼 놓을수 없는 캐릭터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런 인교진의 유쾌함과 재능을 물려준 인물 인교진의 아버지 역시 이번 동상이몽으로 유명세를 치루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인교진 아버지 집을 방문하여 인교진에게 끼를 물려준 아버지 소개가 있었는데요, 인교진 아버지는 소이현의 시아버지로 통하는 능력있는 중소기업 CEO인 인치완 입니다. 방송에서 금수저 자녀로도 소개 되었던 인교진은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아버지가 가수라는 사실을 지금까지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인교진에게 아이가 태어나고 부모가 되면서 아버지를 이해하고 응원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가수 데뷔 3년차 2집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정식 가수로, 지역 축제에 초대되며 본인의 젊었을 때 못다 이룬 꿈을 위해 60세가 넘어 데뷔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끼 많고 개성 넘치는 아버지로 알려지면서 인교진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인교진 아버지 집이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인교진 아버지에 대한 소개가 되었습니다. 결혼할 당시에 방 한칸으로 시작하여 지금의 중소기업을 만들어 내기 까지 수 많은 어려운 속에서도 자신감으로 버텨내며 성공을 이룬 중소기업 CEO 입니다.

 

 

 

 

 

인교진 아버지 집 은 회사가 있는 청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주상 복합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교진 아버지인 인치완은 젊었을때 꿈이 가수 였는데 생업을 이해 잠시 내려 놓고 요즘 지역축제와 성인 무대에 오르며 제 2의 인생을 맞이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인교진은 아버지의 꿈을 반대했었던 일들을 이야기 하며 미안함을 들어냈습니다. 이번 18일에 방송된 내용에서는 아버지가 출연하기로 되어 있던 바지락 축제에 몰래 응원 방문하여 무대에 올라 아버지를 위한 깜짝 응원을 펼치는 장면이 방영 되었는데 아버지에 대한 존경과 사랑이 가득 담긴 따뜻함으로 시청자와 동상이몽 출연자들의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하였습니다.

 

 

 

 

인생은 한방이다 라는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의 곡 제목 답게 유쾌하고 멋지게 나이드는 인물로 평가 받으며 조만간 TV에도 출연 할 것 같다며 동상이몽 출연자들이 응원의 한마디씩 건네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