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참기름 역대급 캐미 맞선 결과는

부드러운 외모와 다부진 몸매를 자랑하며 등장부터 시선을 잡아 끌던 7시 소개팅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tvN에서 방송중인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은 인반인들의 사연 접수와 출연신청으로 만들어지는 방송입니다.

 

 

 

 

 

 

50년의 역사와 3대째 이어져 오는 참기름집을 가업으로 이어서 일을 배우고 있는 참기름남이라 불리고 있는 선다방 참기름 남. 따뜻한 외모만큼 부드러운 목소리로 차분히 본인의 생각을 상대방 여자에게 전하며 매력 어필했던 그에 대한 관심이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첫 만남인 이날 두 사람은 이미 알고 지내온 친구들처럼 자연스럽게 대화가 이어지면서, 서로의 고민과 서로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가고 서로 닮아있는 공통점들에 놀라워하며 이번 만남에 대해 신기해 하였습니다.

 

 

 

 

 

 

선다방 참기름 남은 여자에게 고민에 대해 질문을 하였습니다. 여자는 연애를 하고 싶지만 결혼을 할 수 있는 사람인지, 본인의 가족과 잘 어울릴수 있는 사람인지를 생각을 먼저 하다보니 연애를 하는 것 이 쉽지 않다라는 고민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7시 여자의 대답에 놀라워하며 선다방 참기름 남은 본인의 이야기를 하며 자신도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버지를 롤 모델로 가정적인 가정을 갖는 것이 가장 큰 소망이라 전하며, 맞선녀의 사랑이 넘치는 가족관에 대해 동감하며 운명적인 만남에 대해 설레여하는 순수함을 보여 주었습니다.

 

 

 

 

 

 

선다방에 출연 했던 커플들이 많았지만 역대급인 이번 선다방 참기름 남과 여자의 캐미는 스타 카페지기들 또한 설레여 하며 놀라워 하는 모습이 생생히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이 이 자리에서 만나려고 돌고 돌아 왔다는 표현으로 너무나 비슷한 점 이 많은 7시 남녀의 모습에 운명과도 같은 만남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대화는 다른 커플들과는 다르게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 소소한 일상부터 결혼관까지 빠른 속도로 진행되면서 카페지기들 또한 이버 만남에 대해 운명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결혼까지 갈 수도 있겠다는 표현으로 두 사람을 관찰하며 신기해 하였습니다.

 

 

 

 

 

행복한 가정, 가족을 갖기 위하여 쉽게 여자와 남자를 사귀고 싶지 않다고 전하는 두 사람은 주말에는 운동을 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취미에 하이파이브를 하며 점점 비슷한 성향에 반가움을 표현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카들 이야기에 한마음으로 행복해 하며 역대급 운명의 만남을 전하며 높은 시청률을 선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