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조다혜 매력적인 그녀의 맞선 결과는
- 실시간이슈
- 2018. 6. 13.
연예인 같은 화려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 일반일 출연자 조다혜에 대한 관심이 지난 4월 방송 이후에도 지금까지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등장부터 시선을 끄는 화려함이 남자 출연자뿐만 아니라, 연예인 스타 카페지기들의 관심을 받으며 맞선이 이어졌습니다.
tvN에서 방송중인 예능 선다방은 젊은 남녀의 맞선이라는 컨셉으로 선다방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일 출연자들의 출연신청을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일반인 맞선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처음 만나는 남녀들의 행동을 관찰하며 스타 카페지기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상황 대처 조언을 해 주는등 연애 초기의 풋풋함 감정이 느껴지는 소소한 매력의 감성 가득한 예능 입니다.
3시녀로 출연 하였던 선다방 조다혜는 교향악단에서 근무하며 첼로를 전공한 첼리스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던 그녀는 연예인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날 입고 있던 원피스는 배우 김태희도 입었던 원피스로 알려지면서 더 주목을 받았습니다.
첫 만남 답게 서로의 취미에 대해서 질문이 이어졌는데, 선다방 조다혜는 평소에도 운동을 좋아하고 대부분의 운동을 다 해보았다고 밝혔는데요, 여러가지 운동을 통해서 본인에게 제일 잘 맞는 운동을 찾은 것이 플라잉 요가라고 답하였습니다.
맞선 답게 서로에 대해 탐색을 하기 위해 좋아하는 음식, 못 먹는 음식이 있는지, 술 주량도 알아보여 서로의 공통분모를 찾아가는 모습이 방송 되었는데요, 선다방 조다혜는 평소에 알러지가 있는 생굴을 빼고는 다 먹는다 했고, 술도 좋아하는 편이라고 유쾌하게 대답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이며 상대 남자였던 정신과의사 3시남 과 분위기 좋게 대화를 이어 나갔고, 수줍지만 애교있게 3시남 에게 자연스럽게 오빠라는 호칭으로 상대남을 설레이게 하며 핑크빛 맞선 시간을 채워나갔습니다.
이런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명랑한 성격의 3시 여자 선다방 조다혜에 대한 관심이 어떻게 보면 당연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방송 이후 조다혜의 개인 SNS 인스타계정도 관심을 받으며 팔로워 수가 빠르게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첫 만남을 이어가던 이날의 3시 남녀 커플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살며시 전하며 남자의 저녁식사를 함께 하자는 제안과 여자의 수즙은 호응과 함께 성공적인 만남의 시작을 알리며 다방을 나오며 막을 내렸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서는 전해지고 있지는 않지만, 분위기 따뜻하였던 이 날처럼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길 바래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