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성형부작용 이슈확인

아역모델을 시작으로 2011년 여성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김남주의 최근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을 보여주었던 김남주의 요즘 바뀐 외모가 인터넷상에서 과거 사진과 비교 되면서 시작된 이번 성형 부작용 논쟁은 지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까지 다루어 졌습니다.

 

 

 

 

 

 

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이라는 단어가 김남주와 함께 검색이 되고 있는 요즘인데요, 지난 봄 오랜만에 행사에 참석한 김남주의 바뀐 코로 인해 전체적인 김남주의 이미지가 바뀌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몰라보게 달라진 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현상은 코 성형 수술시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인 성형 부작용으로 코에 들어가는 보형물과 충돌현상으로 생기는 염증 증상 이라고 합니다. 염증반응이 오래되면서 코 속에서 생긴 염증으로 상처가 생기고 변형이 되는 현상 입니다.

 

 

 

 

 

 

 

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현상은 지난 사진과 비교해 보아도 확연하게 알아 챌 수 있을정도를 보이고 있는데요 코성형 부작용 쿠구축 현상의 특징은 코 속 염증이 장기화 되면서 염증에 의해 코끝이 딱딱하게 굳고 코 끝이 당겨지는 모양으로 변하는 현상 입니다.

 

 

 

에이핑크 김남주가 실시간에 오르며 달라진 모습에 팬들은 당황해 하였는데요, 화장이 달라진건지 어딘가 모르게 김남주의 모습이 부자연스럽다는 의견을 내 놓으며 성형이 잘못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부작용 이라면 하루 빨리 재수술을 통해 복원을 해야 한다는 에이핑크 팬들의 반응 입니다.

 

 

 

 

 

 

 

여전히 에이핑크 김남주 코구축 과 관련하여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이서도, 예뻐지려다 그런건데 김남주를 응원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에 성형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정말 많이 달라졌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7살때 아역으로 제약사 CF를 통해 방송에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나 각종 잡지에 모델로 참여하다 2011년 에이핑크로 아이돌 가수로 데뷔를 하면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여자 아이돌 그룹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방송을 통해 털털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 주었던 김남주였습니다.

 

 

 

 

 

 

공식 석상에 등장하면서 불거진 이번 김남주 코 성형의혹에 대해 소속사는 성형수술과 관련하여 드릴 말씀이 없다고 답변하였습니다. 한편 7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이핑크는 새로운 앨범에 들어가는 안무 연습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슈메이커 / 이대팔 기자 (2:8kija@issuemak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