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올리 인성 마카롱 10개 사건 이슈 확인
- 실시간이슈
- 2018. 5. 7.
마카롱이 대표 메뉴인 유명 디저트 카페인 밀키올리 사건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조금만 관심이 있는 분이시라면 어떤 사건이 일어났었는지 잘 알고계실텐데요. 오늘을 밀키올리 인성과 사건의 전말을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잘 알고 계시듯 밀키올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마카롱이 아주 유명한 디저트 카페 입니다. 사건은 마카롱 본연의 맛을 직접 느끼고 싶었던 한 고객이 휴가를 내어 먼길을 달려와 밀키올리 카페에서 마카롱 10개을 앉은 자리에서 다 드시고 인스타를 통해 인증을 하면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마카롱을 택배로 시켜서 먹어봐도 되지만 한번 냉동되었다 해동된 마카롱의 본연의 식감을 느낄수 없거 직접 매장에 방문하였고 너무 맛있게 마카롱 10개를 먹었다라고 인스타를 통해 인증 하였는데요 논란의 시작은 밀키올리 사장님이 마카롱은 10개를 한번에 먹는 디저트가 아닌 1개씩 먹는거라고 댓글을 달면서 시작 되었습니다.
그 후 먼길을 찾아와서 맛있게 먹었다라고 후기를 올리신 고객님 인스타에는 악플들이 달리기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처음엔 본인에게 하는 말이 아닌줄 알았지만 마카롱을 먹기위해 먼길을 달려와 후기까지 정성스레 남겼는데 비하 하는듯한 말을 들으면서 기분이 굉장히 나빠졌다고 합니다.
문제가 커진후 밀키올리 인성이 도마위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고객에게 그런식으로 말을 하면 안된다라는 반응부터 진심으로 사과해라 까지 많은 말들이 오고 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밀키올리 사장님은 그 고객님께 사과를 하려고 계속 연락을 취하였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슈가 된 고객님은 밀키올리 사장님과 악플을 단 악플러들을 고소를 하게 이르렀다고 고소장을 공개하였는데요 아무래고 공개된 cctv에서 많은 충격을 받으셨고 악플에 많은 상처를 받으신듯 하네요. 사소한 문제에서 시작되어 일이 너무 커져버린 밀키올리 인성 사건은 어쨋든 잘 마무리 되어 상처 받는 사람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