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페미 스티커 인스타 논란의 진실은

인기 치어리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기량 페미 선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에 한장의 사진이 업로드 되면서 많은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고 그녀를 응원하는 네티즌과 비난하는 네티즌의 공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박기량 페미 선언이 이슈가 된건 앞서 말씀드렸듯 박기량 인스타에 업로드된 한 장의 사진이 논란이 되면서 제기 되었습니다. 좌측 하단에 붙인 하나의 스티커엔 페미니즘 이라는 피켓을 들고있는 캐릭터를 업로드 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페미니즘의 본질인 여성의 성을 상품화 하지 않고 여성의 가치를 존중하자라는 여성 우월주의의 표현이라고 라고 말씀드릴수 있는데 본인의 직업인 치어리더를 부정하는것이 페미니즘 이기 때문에 박기량 페미 선언이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이에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고 있는 많은 네티즌들은 박기량이 페미선언을 이용해 이슈가 되어 쇼핑몰 홍보를 하고 있다. 본인은 이미 유명해졌으니 후배 치어리더들은 안중에도 없다 라고 발언하며 박기량 페미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논란이 일자 박기량 소속사는 황급히 진화에 나섰는데요 박기량이 실수로 페미니즘 스티커를 업로드 하였다고 이는 페미니스트 선언이 아닌 단순한 실수였다고 밝히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라기엔 페미니즘이라는 단어가 너무나도 명확한 스티커이기 때문에 소속사의 발표를 믿는 네티즌들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페미니즘을 지지하는 네티즌들은 유명이느이 페미니스트 선언에 많은 성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는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직업이 치어리더 이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박기량 페미 선언, 본인은 아니라고 해명하였지만 어떤 의도로 업로드 되었는지 진실은 본인 박기량만이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