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권 tml 배송 예정시간 조회

동남권 tml 배송 예정 시간 조회

요즘과 같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때일수록 밖에서 쇼핑을 하지 않고 꼭 필요한 물건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시점에 미리 주문한 택배가 오지 않는다면 송장번호를 입력하고 내가 주문한 물건이 어디쯤 왔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은 택배 배송조회를 하다 보면 택배 위치 검색에서 나오는 동남권 tml 위치와 이곳에 있는 택배가 배송이 이루어지는 예정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남권 tml은 롯데택배 물량이 도착하는 종합 택배 터미널입니다. 위치는 서울 송파구 장지동 67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택배의 집화 물량은 이 터미널을 거쳐서 전국으로 배송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택배 위치 조회를 하였을 때 지금 현재의 위치가 동남권 tml으로 나올 경우에는 소비자가 택배를 수령하기까지 빠르면 하루 늦어도 이틀 안에는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급한 물건이어서 빠른 수령이 필요하여 동남권 tml 위치를 확인하고 직접 방문하여 택배 수령이 가능한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은데요, 이 터미널은 전국 각지에서 수만 건의 택배가 집하되는 터미널로 소비자가 직접 방문하여 택배를 수령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만약 동남권 tml에 내 물건이 있고 언제 도착을 할지 궁금하시다면 롯데택배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를 해 보시면 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121 이며 상담원에게 송장번호를 말하고 현재 위치가 동남권 tml로 조회가 되는데 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동남권 tml에서 하루에서 이틀이면 택배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동남권 tml에 대하여 함께 알아봤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제약이 많아 많이 답답하실 텐데요 함께 조금만 더 힘내서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갔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