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청 구인구직 사용하는 방법

계룡시청 구인구직 사용하는 방법

계룡시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구인구직 게시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는 방법을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글을 읽어 보시면서 올려드리는 홈페이지 사진을 참고를 하시고 따라오시면 쉽게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계룡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이후에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확인 하시면 되는데요, 메뉴바에는 계룡시 행정정보와 열린민원실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구인구직 메뉴는 어디에 있을까요? 일반적인 시청 홈페이지가 처리하는 업무들을 지나서 시민광장 이라는 메뉴에 들어가시면 여기에 계룡시청 구인구직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 해 주시면 되겠구요,


접속을 하게 된다면 이 게시판에서 현재 행정구역상 계룡시에 위치를 하고 있는 사업장의 일자리 정보와 아르바이트 구인 정보 등 여러가지 좋은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고용인과 피고용인의 빠른 게시판 사용을 위하여 구인 페이지와 구직 페이지가 나눠져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계룡시에 위치한 사업장의 일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구인 카테고리에 접속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직원을 채용 하실 예정이신 사업주 라고 한다면 구직 카테고리에 접속 하시면 지금 계룡시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많은 대표님들과 각 회사의 인사팀 등 여러가지 구인 광고를 올려 놓으신걸 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현재 활발하게 구인구직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계룡시청 구인구직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면서 빨리 취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