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다리꼬기 칸 영화제 근황 확인

프랑스 칸에서 배우 강동원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강동원은 그동안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었는데요, 지난 4월 부터는 본격적으로 할리우드 진출이 확정되어 "쓰나미 LA"라는 영화를 촬영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한참 촬영중인 "쓰나미 LA"는 사이먼 웨스트 감독의 영화로 LA에 초대형 쓰나미가 도시를 강타한다는 내용의 재난영화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강동원은 사람들을 구하는 서퍼역할을 연기하고 있으며, 2019년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강동원은 "쓰나미 LA" 촬영을 위해 멕시코와 영국, 미국을 이동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랍니다.

 

 

 

 

 

현재 해외 촬영중인 강동원에게 생애 첫 칸에서의 공식 일정은 "쓰나미 LA"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사이먼 웨스트 감독과 함께 방문한 것 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강동원의 공식 일정은 기자들에게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라 기자들 사이에서 강동원의 등장에 굉장히 놀라워했다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칸 에서의 활동 덕분에 현재 영화계에서 핫 이슈로 전해지고 있는 강동원. 다시 한번 그와 관련한 내용들로 연예계 뉴스가 채워지고 있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훤칠한 강동원의 비주얼을 주목하지 않을 수 없을듯 합니다.

 

 

 

 

모델 출신 다운 길쭉하고 멋진 다리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강동원 다리꼬기 라는 재미있는 연관검색어가 등장 할 정도로 강동원 다리와 관련된 기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강동원은 그냥 다리꼬기를 하고 있는 모습일 뿐 이지만 연예인 아우라를 만들어 내는 그는 두말할 필요 없이 연예인 임이 분명한데요, 길고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가지고 있는 강동원의 매력적인 포즈가 강동원만의 대표 포즈라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강동원 다리꼬기 와 관련된 여러 사진들 중에서도 혼자 있을때도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다른 배우들과 함께 앉아 있을 때 더욱 비교가 되어 멋짐이 폭발하는 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동하는 수 많은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는 우리나라 대표 글로벌 연예기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강동원도 LA 할리웃 진출에 이어 유럽 프랑스에도 진출을 위해 지난해부터 프랑스 영화 제작진과도 협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