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엄마병 미우새 하차이유

2017년 sbs 예능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일반인 최초로 연예대상을 거머쥐신 미우새 어머니들. 인기의 1등 공신인 궁상민 이상민 엄마병으로 이제 더 이상 미우새 녹화에 참여하고 계시지 않아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먼저 이상민 엄마는 미우새 어머니들중 가장 연세가 많으신 연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해 방송에서 큰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가장 의미있는 자리인 연예대상 시상식에도 불참하시면서 어떤 병을 앓고 계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면서 이상민 엄마병 이 잘못 알려지고 있는데요 뇌출혈 등 뇌와 관련된 지병을 앓고 있다라는 정도가 퍼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연예대상 시상식장에서 어머니 대신 아들인 이상민씨가 소감을 전하며 어머니의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이상민 엄마병 은 혈소판의 수치가 낮아져 요양을 하고 계신중 미우새 녹화에 참석하시면서 신나는 마음에 만세를 부르시다 넘어지셔서 허리를 다쳐 요양을 하고 계시다는 말을 전하였는데요 회복이 힘든 뇌 관련 질환 보다는 다행이지만 고령의 나이를 고려하면 팬으로써 걱정이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어머니가 녹화에 참석하지 못하시면서 자연스레 미우새에서 이상민의 분량 역시 줄고 있음을 느끼고 있는데요 가장 재미있는 캐릭터 였던 궁상민을 볼수 없으니 자연스레 시청률도 하락하는듯 하네요

 

 

 

 

 

이상민 엄마병 하루빨리 쾌차 하여서 녹화장에서 밝은 모습으로 뵐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이상민의 빚에서도 벗어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