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리안 티비 시청하는 방법

아이코리안 티비 시청하는 방법

현재 TV에서 방영 중인 인기 드라마나 이미 종영된 드라마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이나 인기 영화, 시사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까지 실시간 TV 시청을 원하시거나 다시보기를 찾고계신다면 아이코리안 티비 에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이코리안 티비에 접속하는 방법이나 시청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코리안 티비 접속방법




아이코리안 티비는 국내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VPN으로 IP를 우회하지 않아도 바로 접속이 가능 합니다.


접속하는 방법은 인터넷 주소창에 (ikoreantv.com)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ktownstory.com으로 접속이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는 Ktownstory 메뉴가 있는데요 핫이슈, 투자/재테크, 생활팁이 있는 메뉴바에서 오른쪽 가장 끝에 위치하고 있는 TV/동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eTvStory.com 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eTvStory.com에는 지금 현재 방영중인 최신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시사 그리고 다큐멘터리 프로그램들과 최신 영화를 유저가 시청 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해외에 서버를 통해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는 것 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아이코리안 티비 시청방법


접속에 성공 하였다면 이제 본인이 보고 싶은 프로그램명을 검색 해 보면 됩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각 회차별로 정리된 프로그램들이 나열 되는데요, 자신이 보고 싶었던 회차를 클릭하면 각 동영상 링크들이 본문에 나타나게 됩니다. 아무 링크나 클릭하면 되는데요, 동시 접속자수가 많다면 스트리밍 속도가 낮아 질 수도 있으니 플레이 후 속도가 느리다면 다른 링크를 클릭하면서 속도가 빠른 링크에서 시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링크를 클릭 하게 되면 영상화면으로 이동하면서 팝업창이 뜨면서 팝업 허용여부를 묻는 창이 뜨는데요 이때 허용을 하지 않으면 동영상 재생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처음에 허용을 하면 동영상 재생 중 에는 광고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쾌척하게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코리안 티비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시한번 정리 해 드리지만 (ikoreantv.com) 주소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접속을 할 수 있구요, 컴퓨터나 스마트폰 브라우져에 즐겨찾기를 해 두시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